돌비시네마는 영화의 본질에 집중하려는 노력으로 얻은 결과다. 돌비 영상 기술 ‘돌비 비전’과 음향 기술 ‘돌비 애트모스’가 적용된 돌비시네마는 영상과 음향에서 제작자가 의도한 디테일을 그대로 표현함으로써 완벽한 몰입감을 기대할 수 있다.

7월7일 오후 5시 전 세계 동시 개봉하는 <블랙 위도우>는 돌비시네마 국내 개관 이후 첫 상영되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 액션 블록버스터다. 지상과 공중을 오가는 스케일과 맨몸 액션부터 대규모 전투까지 폭발하는 리얼 액션의 카타르시스를 예고한다. 카레이싱부터 공중에서 펼쳐지는 액션신까지 다채로운 액션을 실감 나게 경험하고 싶다면 돌비시네마에서 감상을 추천한다. 더욱 짜릿한 액션으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모가디슈>는 류승완 감독의 첫 돌비애트모스 작품으로 1991년 소말리아의 수도 모가디슈에서 내전으로 고립된 사람들의 생사를 건 탈출을 그렸다. 7월28일 개봉한다. 김윤석·조인성·허준호 등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이 출연하는 작품으로, 오랜 기간 한국 영화 신작을 기다려온 관객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사물의 움직임에 따라 소리를 정확히 배치해 전달하는 입체 사운드가 적용된 메가박스 MX관을 포함한 돌비 애트모스 전용관에서 탈출 과정의 긴박함과 생존을 향한 절박함을 느낄 수 있는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돌비시네마는 돌비비전과 돌비애트모스가 적용된 맞춤형 설계의 관객이 영화에 온전히 몰입할 수 있는 완벽한 환경을 제공하는 차세대 프리미엄 영화관이다. 작년 7월 국내 1호 메가박스 코엑스점 개관 이후 안성스타필드점, 남양주현대아울렛 스페이스원점 등 총 3개의 돌비시네마가 운영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