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이 원하는 콘셉트의 맞춤형 롤스로이스를 수공업으로 특별 제작한다는 의미로 탄생한 코치빌드 서비스는 럭셔리카를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하며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죠. 스위스 하이엔드 워치 브랜드 보베 1822는 롤스로이스의 첫 코치빌드 모델인 ‘보트 테일’ 공개를 기념해 컬래버레이션 워치를 선보입니다.


18K 백금으로 제작된 케이스가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케이스 프레임 디자인과 스트랩 컬러에 따라 남성, 여성용 두 가지 버전으로 탄생한 보트 테일 전용 시계는 보베 1822 로고와 보트 테일 문구를 각인했고 다이얼 하단은 롤스로이스를 상징하는 환희의 여신상이 장식합니다.

보베 1822만의 아마데오 시스템을 적용한 손목시계는 회중시계나 펜던트 시계로도 변신이 가능한데요. 무엇보다 보트 테일을 위한 시계인 만큼 차량 내부 대시보드에 마운트해 롤스로이스 전용 카 워치로도 활용할 수 있죠.


특별한 컬래버레이션답게 시계 뒷면 다이얼 상단에는 보트 테일의 일러스트를 새겨 취향과 상황에 따라 양면 모두 착용할 수 있습니다. 남성용 버전에는 별자리가, 여성용 버전에는 진주층 장식의 플라워 부케 디자인이 적용됩니다. 보트 테일을 위한 이 특별한 시계 세트는 개발에만 3년의 시간이 걸렸다고 합니다. 럭셔리 카에 견줄 만한 럭셔리 워치의 탄생이네요.

럭셔리 X 럭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