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브랜드 레이저 키보드 라인업인 블랙위도우 신상이 출시됐습니다. 더 작고 가볍고, 빠른 녀석이라고 하네요.

‘블랙위도우 V3 미니 하이퍼스피드(Blackwidow V3 Mini Hyperspeed)’는 콤팩트 디자인에 방향키까지 탑재된 무선 게이밍 키보드입니다. 레이저의 하이퍼스피드 무선 기술로 데이터 프로토콜을 최적화해 키보드와 PC 사이에 데이터 전송 시간을 약 25% 단축시켰다고 하네요.


가로 318.5mm X 세로 130mm X 두께 40.5mm로 기존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와 비교해 크기는 3분의 1에 불과하죠. 비좁을 수 있는 공간에서도 게임을 만끽할 수 있도록 고민한 것 같아요. 신제품은 그린과 옐로 두 가지 스위치 선택이 가능한데 그린은 타격감이 넘치는 키스트로크를 중요시하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고, 빠른 작동과 소음이 적은 부드러운 키감을 원하는 사용자는 옐로를 추천한다고 하네요.

배터리 수명은 최대 200시간까지 무선 이용이 가능합니다. 블루투스 모드에서 최대 3대의 기기를 페어링 해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하이퍼스피드 기술의 특징 중 하나는 멀티 디바이스 기능을 지원한다는 점이죠. 하나의 동글에 무선 마우스와 키보드가 연결돼 효율적인 USB 단자 활용이 가능하겠네요.


더 작아지고 속도는 빨라진 게이밍 키보드가 게이머들 사이에서 어떤 반응을 불러올지 궁금해지네요. 레이저 블랙위도우 V3 미니 하이퍼스피드의 가격은 179.99달러(약 21만원)입니다.

작지만 빠른 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