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된 공간에서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캠핑은 코로나19 팬데믹 선언에 국내외를 더욱 각광받고 있는 여행 트렌드죠. 그 흐름에 맞춰 랜드로버와 에어비앤비가 특별한 숙소를 선보였습니다.


랜드로버 이탈리아는 에어비앤비와 컬래버레이션으로 미니 하우스인 ‘더 디펜더 에코 홈’을 특별 제작했습니다. 더 뉴 디펜더 하이브리드의 전용 카라반 트레일러라 할 수 있죠. 더 디펜더 에코 홈은 친환경 자재로 만들어졌으며 지붕에 설치된 태양 전지판으로 전기를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미니 하우스의 내부는 마치 호텔 객실을 방불케 합니다. 양 옆의 통유리창으로 바깥 풍경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고 침대와 붙박이장, 화장실까지 마련돼 야외에서 겪게되는 불편함을 최소화했네요.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아쉽게도 이탈리아 한정으로 진행되지만 캠핑과 친환경 등 국내에서도 충분히 어필할 수 있는 매력이 충분한 이벤트네요. 더 디펜더 에코 홈은 시칠리아, 살렌토, 토스카나 등 멋진 자연 풍광으로 유명한 이탈리아의 명소 10곳에서 에어비앤비 숙소 예약을 통해 실제로 경험해볼 수 있습니다. 6월부터 9월 시즌 한정 숙소로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과 같은 저녁 식사와 로컬 조식도 포함되며 더 뉴 디펜더 하이브리드로 주변 드라이브도 가능합니다.

더 그리워지는 해외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