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슈퍼카 브랜드 맥라렌과 유명 여행용 가방 투미가 만나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선보입니다.


캐리어뿐만 아니라 백팩과 더플백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출시되었네요. 블랙 색상에 맥라렌을 상징하는 파파야 오렌지 컬러를 강조한 것이 이번 협업 컬렉션의 가장 특징적인 디자인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레이싱카에 활용되는 프리미엄 소재인 CX6 카본 파이버와 TEGRIS를 적용해 투미와 맥라렌의 협업을 기념하는 동시에 가방 자체의 내구성 또한 높였습니다.


특히 맥라렌 720S 모델의 곡선 라인에 영감을 받아 캐리어(에어로 인터내셔널 확장형 캐리온)의 경우 전면부 패널 몰딩을 적용했습니다. 캐리어 내부 고정 벨트에는 맥라렌 레이싱카의 6-포인트 벨트를 표현했네요. 확장 기능과 USB 단자 등 비즈니스용 캐리어로 적합합니다.


벨로시티 백팩, 토크 슬링, 루민 유틸리티 파우치, 테론 트래블 키트, 오르빗 스몰 패킹 큐브, 트레이스 확장형 오거나이저, 퀀텀 더플, 에어로 인터내셔널 확장형 캐리온, 그리고 니볼레 러기지 택까지 총 9종으로 맥라렌 디자인과 투미 기능성이 만나 활용도 높은 제품이 탄생했습니다.

요즘 더욱 갖기 힘든 두 가지, 여행과 슈퍼카의 로망을 컬래버레이션으로 달래 보는 건 어떨까요? 투미 X 맥라렌 컬렉션은 투미와 맥라렌 공식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최소 12만원부터 최대 199만원까지입니다.

공항 갈 날을 기다리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