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이밍 체어 브랜드 노블체어가 꾸준히 선보이는 컬래버레이션 의자가 있습니다. 게임을 넘어 F1 모터스포츠를 향한 열정을 보여주는 제품이죠. ‘에픽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 팀(Epic Mercedes-AMG Petronas F1 Team’이 그 주인공입니다.

2021년 에디션으로 다시 돌아왔네요. 마치 F1 스포츠카에 탑승한 듯한 느낌이 들도록 고안된 디자인을 노블체어의 대표 제품 ‘에픽(Epic)’ 시리즈에 입혔습니다. 에픽 시리즈는 지난 2017, 2019, 2020년 유러피안 하드웨어 어워즈에서 베스트 게이밍 체어 부문을 수상한 바 있죠.

2021년 에디션의 가장 큰 특징은 통기성이 좋은 독일 신소재 PU 하이브리드 가죽을 활용해 100% 비건 프렌들리 재질의 커버로 제작됐다는 점입니다. 천연 가죽의 편안함과 PU 가죽의 내구성이 결합된 셈이죠. 메르세데스 로고와 일명 ‘페트로나스 그린’ 컬러의 스티칭으로 고급스러움 역시 강조했습니다.

노블체어 로고가 새겨진 유광의 사이드 마운트 레버를 이용해 등받이와 시트 사이의 각도를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올 메탈 프레임으로 구성된 만큼 어떤 각도에서도 안정된 균형을 유지하고 체중을 분산시켜 오랜 시간 동안 앉아있어도 편안함을 유지해 준다고 합니다.

목과 허리를 보호하는 컴포터블 2종 쿠션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순히 게임을 즐기는 것을 넘어 F1을 사랑하는 사람에게는 더 지나치기 힘든 제품이 되겠네요. 에픽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 팀 2021년 에디션의 가격은 520달러(약 58만원)입니다.

의자로 느껴보는 벤츠?
제품을 쓰고 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