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가 프리미엄 무선 이어폰 신제품 ‘톤 프리’를 출시합니다. 톤 프리 무선 이어폰은 명품 오디오 업체 ‘메리디안 오디오(Meridian Audio)’의 뛰어난 신호처리 기술과 고도화된 튜닝 기술(EQ, Equalizer)을 적용했습니다. 새로운 이어폰 디자인에 최적화된 하드웨어 구조, 소프트웨어 성능 등까지 고려해 프리미엄 사운드를 완성했다고 하네요.

이 제품은 커널형 방식에 LG만의 인체공학 디자인을 적용해 착용감이 탁월하고 이어폰 무게 중심이 귀 안쪽 착용하는 부분에 있어 귀에 꽂았을 때 더욱 편안합니다. 이어폰에 부착하는 이어젤이 피부에 직접 닿는 점을 고려해 국제표준 규격(ISO 10993)에 따른 피부 접촉 관련 생물학적 안전성 시험을 통과한 실리콘 소재를 채택했고요. 이어폰을 보관·충전하는 케이스에는 무선 충전 기능과 함께, 소리가 나오는 홀 안쪽의 대장균 등 유해 세균을 99.9% 살균해 주는 ‘UVnano(유브이나노)’ 기능 등도 탑재했습니다.

배터리는 단 5분만 충전해도 최대 1시간까지 음악을 들을 수 있는 급속 충전을 지원하며 IPX4 등급의 방수 기능도 갖춰 등산, 웨이트 트레이닝 등 땀이 많이 나는 활동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색상은 매트 블랙과 글로시 화이트 두 가지로 출시되며, 가격은 199,000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