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프리미엄 인이어 전문 제조업체 64오디오(64Audio)의 새로운 하이브리드 유니버셜 이어폰 ‘니오(Nio)’가 국내 출시됐습니다. 64오디오는 인이어 업계에서 전 세계적으로 가장 뛰어난 사운드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손꼽히고 있죠.

니오는 매혹적인 자개가 페이스 플레이트에 자리한 새로운 유니버셜 핏 인이어 모니터로, N8의 시그니처 사운드를 기반으로 제작됐습니다. 8개의 밸런스드 아마추어 드라이버와 64오디오에서 야심차게 제작한 dynamASic 드라이버를 결합한 하이브리드 제품이죠. 1개의 저음 dynamASic 드라이버, 6개의 중음 드라이버, 그리고 티아(Tia) 기술이 적용된 고음 드라이버 1개 및 중 고음 드라이버 1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니오는 3차원의 사운드 스테이지와 더 깊고 풍부해진 저음이 특징이며 부드러운 동시에 내츄럴한 따스함이 묻어나는 고음은 수많은 장르의 음악을 소화해냅니다. 또한 새로운 mX apex 모듈을 추가함으로써 기존 m15 apex, m20 apex 모듈과 함께 다양한 환경에서 노이즈 감쇄를 선택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죠.
64오디오 인이어의 혁신적인 기술 중 하나인 이압을 완화시켜 고막에 부담을 덜어 정확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apex 기술도 탑재했으며, 저항을 낮춰 부드러운 고역대 사운드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케이블을 제공함으로써 전반적으로 한 층 업그레이드된 사운드를 연출합니다. 니오의 가격은 249만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