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든든하고 강력한 보호력에 가벼운 무게로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케이스의 중요성은 항상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은데요. 시티파이브라는 모바일 전문 브랜드가 최근 런칭한 ‘케블라 케이스 블랙(KEVLAR CASE BLACK)’ 시리즈는 가벼우면서도 강력한 보호력을 가진 케이스입니다.
케블라는 듀폰사가 개발한 방향족 폴리아마이드 섬유죠. 이 물질은 20년 넘게 개발이 지속되며 더 가볍고 유연하고 강하며 높은 온도와 극한의 상황에서도 사용 가능한 소재로 발전해왔습니다. 현재 방탄조끼나 우주선 표면, 광섬유 케이블 등 다양한 제품의 재료로 사용되는 상업적으로 중요한 고분자 섬유 가운데 하나로 자리했죠. 특히 케블라는 비전도체로 전파에 아무런 영향을 끼치지 않기 때문에 모토로라, 삼성 등 주요 모바일 기업들이 사용하는 소재이기도 합니다.
케블라 케이스 블랙은 아이폰11과 갤럭시 S20용으로 출시됐고 미국 듀폰사 정품 케블라(Kevlar, Poly-paraphenylene terephthalamide) 100%로 제작되어 견고한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아이폰11용 케이스의 경우 두께 0.75mm, 무게 11g의 경량화된 사이즈를 갖췄고, 갤럭시 S20용 케이스 역시 두께 0.75mm, 무게 9g으로 얇고 가벼운 것이 특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