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JI가 새로운 드론인 매빅 에어 2(Mavic Air 2)를 출시했습니다. 매빅 에어 2는 강력한 이미징 기술과 최적의 비행을 위한 직관적인 비행 성능의 결합은 물론 혁신적인 인텔리전트 기능과 안전 기술까지 탑재한 역대 최고의 DJI 소비자용 드론입니다.
매빅 에어 2는 매빅 제품군의 특징인 접이식 디자인의 소형 폼팩터에 8K 등 플래그십 기능을 더해 하늘에서도 개성 넘치는 고품질 콘텐츠를 담아낼 수 있도록 제작됐습니다. 더 커진 1/2인치 카메라 센서로 고해상도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며 첨단 기술이 접목된 비행 모드, 인텔리전트 기능, 이미징 기술로 전문가급 영상을 손쉽게 촬영할 수 있죠. 최대 비행시간 향상으로 더 오랜 시간 항공 촬영이 가능해졌고 업그레이드된 인텔리전트 기능으로 더 생생한 이미지 촬영은 물론 업그레이드된 DJI Fly 앱으로 편집도 훨씬 쉬워졌습니다.


매빅 에어 2는 매빅 시리즈 중 처음으로 4K 60fps, 120Mbps 영상 촬영이 가능하며 HDR 동영상, 1080p 120fps의 4배 슬로 모션 혹은 1080p 240fps의 8배 슬로 모션으로 개성 있는 영상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12MP 이미지나 새롭게 추가된 48MP 기능으로도 고화질 사진 촬영이 가능하고요. 전동식 3축 짐벌이 카메라의 흔들림을 잡아줘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도 매끄럽고 안정적인 영상을 담을 수 있습니다. 쿼드 베이어(Quad Bayer) 컬러 필터 어레이 기술이 적용된 1/2인치 이미지 센서로 다양한 촬영 모드를 활용해 콘텐츠 품질을 한 차원 더 높일 수 있습니다. 새로 추가된 스마트포토(SmartPhoto) 기능은 딥러닝 기반 분석 후 최적의 사진을 자동으로 선택해줍니다.
또한 570g의 가벼운 무게임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모터, 새로운 전자식 속도 제어기(ESC), 향상된 배터리 기술 및 공기 역학적 설계 디자인이 적용돼 최대 34분의 비행시간을 지원합니다. DJI의 독점 기술 오큐싱크 2.0(OcuSync 2.0)는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돼 최대 10km 거리에서도 드론으로부터 안정적인 HD 영상 피드 전송이 가능하죠.
매빅 에어 2는 5월 11일부터 국내 판매를 시작하며 스탠더드 패키지와 플라이 모어 패키지 두 버전으로 출시됩니다. 스탠더드 패키지(기본)의 가격은 99만원이며 매빅 에어 2 기체, 배터리 1개, 조종기, 관련 케이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플라이 모어 패키지는 132만원이며 숄더 백과 ND 필터, 충전 허브, 배터리 3개가 추가로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