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내외 언제 어디서나 무선으로 자유롭게 느낄 수 있는 시원하고 쾌적한 바람, 공간에 품격을 더하는 세련된 디자인까지. 여름을 대비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스탠드형 선풍기 ‘루메나 FAN PRIME’을 소개합니다.



루메나 FAN PRIME은 스탠드형 선풍기지만 최대 풍력 10W로 일반 가정용 선풍기와 비교해도 충분히 강력한 바람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루메나의 기술력이 집약된 BLDC 모터 덕분에 가능하죠.



두루두루 시원한 바람을 보내주는 120도 반경의 회전 기능과 최대 140mm까지 높아지는 높이 조절 기능도 있어서 편의성도 좋습니다. 또한 4단계 타이머 기능과 함께, 내장된 8,000mAh 용량의 배터리로 최대 30시간 무선 사용이 가능해 더욱 편리합니다. 전력을 아낄 수 있는 초절전 기술도 적용됐습니다. 1단계 풍력 기준으로 하루 10시간씩 사용했을 때의 전기료는 약 30원 수준으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죠.

강력한 풍력은 물론, 디자인도 빼어납니다. 세계 4대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루메나만의 디자인 아이덴티티로 완성된 자태는 주변 분위기를 아름답게 만들어줍니다.

여기에 더해, 시끄럽지 않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독보적인 초저소음 설계로 어떤 공간에서도 매너있게 사용할 수 있죠. 특히 1단계의 초미풍은 일상생활 중 느껴지지 않을 정도의 저소음으로 정숙함을 유지합니다.
휴대용 / 가정용 선풍기, 에어 써큘레이터의 장점을 모두 다 담은 루메나 FAN PRIME 무선 써큘레이터는 현재 와디즈 펀딩을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