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튼 한 번으로 탄산수를 제조할 수 있는 ‘소다스트림 스피릿 원터치’가 앵콜 펀딩으로 돌아왔습니다. 지난해 와디즈 크라우드펀딩으로 등장해 많은 인기를 얻은 모델인데요. 약 5천5백만원의 펀딩액을 달성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죠.


스피릿 원터치는 기존 스피릿 모델에 ‘원터치 기능’이 더해진 제품입니다. 수동으로 꾹꾹 눌러 탄산의 양을 조절할 필요 없는 자동식 모델이죠. 버튼 한 번만 누르면 균일한 탄산이 자동으로 주입됩니다. 속도 또한 빠른데요. 전용병을 꽂고 버튼을 꾹 3초 안에 탄산수가 만들어집니다. 탄산 강도는 3단계로 조절 가능합니다. 목 넘김이 부드러운 1단계, 일반 탄산수와 같은 2단계, 강한 타격감의 3단계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전용 병을 가볍게 돌려 장착하는 스냅락 기능, 순도 99.9%의 천연 탄산가스를 담은 실린더, 330mL 기준 탄산수 180병을 뽑아내는 425g 용량의 교체용 실린더 등 주요 특징은 기존 소다스트림 제품과 같습니다.


소다스트림 원터치 스피릿 1개, 탄산 실린더 1개, 1L 퓨즈 메탈 전용병 1개, 0.5L 퓨즈 트윈 블랙(이모지) 전용병 2개로 푸짐하게 구성된 패키지는 와디즈를 통해서 만날 수 있는데요. 최소 펀딩 가격은 슈퍼얼리버드 기준 17만5천원입니다.

얼리어답터 뉴스 에디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