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가습기, 미니 전기 히터 등을 출시했던 바 있던 샤오미의 브랜드 해피라이프에서 타월 소독 건조기(HL毛巾消毒干燥机)를 선보였습니다.

HL 타월 소독 건조기는 마치 욕실에 햇빛이 들어 빨래가 뽀송하게 마르는 것처럼 수건의 습기를 제거해주는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둥근 곡선과 깔끔한 직선에 말끔한 디자인이 인상적이네요. 사이즈는 600 x 172 x 80mm에 무게는 2.8kg이며 수건 걸이 위에 3M 접착 테이프로 간단히 붙여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HL 타월 소독 건조기는 50도의 온풍을 아래로 불어내며 수건을 건조합니다. UV 살균 기능도 있기 때문에 통풍이 어려워 세균 번식이 쉬운 욕실 환경에서 유용할 것 같네요. 제품 위에 수건 몇 장 정도 간단히 올려놓고 사용할 수도 있고요.

브러쉬리스 DC 모터를 사용해 뛰어난 풍력은 기본, 소음은 낮췄다고 합니다. 이 50도로 유지되는 온풍은 최대 1.5m까지 뿜어져 나오며 욕실의 환기까지 책임지죠. 고온 등에 의한 이상을 막아주도록 안전 설계도 되어 있습니다.

우측에 있는 디스플레이 부분을 통해 타이머 등을 터치로 직접 조작할 수 있습니다. 인체 감지 센서가 내장되어 있어 사람이 2.5m 반경 안에 있으면 자동으로 작동을 멈춰주기도 하고요.

HL 타월 소독 건조기는 자체 크라우드 펀딩이 진행 중이며 펀딩 참여는 299위안(약 5만원)부터 가능합니다. 제품은 2020년 1월 6일 출시됩니다.

수건 만질 때마다 항상 찝찝했었는데…
여러분의 잔고를 보호하거나 혹은 바닥낼 자신으로 글을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