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어딜 가나 러닝을 즐기는 사람들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아디다스 마이런, 나이키 마라톤, 마블런, 아이오닉 롱기스트 런 등 수많은 러닝 행사들이 성행하고, 퇴근 후 도심을 달리는 러닝 크루의 활동이 활발하게 이뤄지는 등 그야말로 달리기의 열풍이 불고 있죠.

▲ 달리기에 최적화된 포러너 245 뮤직

이런 트렌드에 발맞춰 스마트 웨어러블 브랜드 가민(Garmin)은 러너에 특화된 ‘포러너(Forerunner)’ 시리즈를 빠르게 출시해 이미 전 세계 러너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올 한 해는 러닝 레벨에 맞춰 철인 3종 및 엘리트 선수를 위한 포러너 945, 중급 및 고급 러너를 위한 포러너 245 뮤직, 러닝 입문자를 위한 포러너 45시리즈 등 다양한 모델로 세분화해 러닝 워치의 라인업을 강화하기도 했습니다.

가민은 국내 러닝 문화 정착을 위한 다양한 활동도 하고 있는데요. 가민 나이트런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러닝 크루 지원 프로그램과 러닝 입문자를 위한 러닝 교육 수업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서울 내 안전한 러닝 명소로 꼽히는 석촌호수 인근에 가민의 브랜드샵을 오픈했는데요. 주변을 달리는 러너들을 위해 탈의실과 락커를 배치해 편의를 제공하고, 운동 전후 매장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휴게 공간도 제공하죠.

가민 석촌점 오픈을 기념해 10월 29일10월 31일 이틀간 석촌점에서 ‘가민 나이트런(GARMIN Night Run)’이 진행됩니다. 달리기 좋은 가을밤 브랜드샵에 모여 함께 석촌호수를 달리는 행사로, 달리기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러닝 세션 외에 가민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가민 제품 Q&A 세션과 경품 추첨 행사도 마련된다고 합니다.

선착순 10대에 한해 가민 시계를 대여해 나이트런에 참가할 수도 있으니 미리 가민 제품을 체험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신나게 운동도 하고, 가민 신제품도 보고!
누군가에게는 꼭 필요할 제품들을 쏙쏙 골라 소개하는 친절한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