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겨울 스포츠의 계절이 돌아옵니다. 짜릿한 스노보드와 스키… 생각만 해도 즐거운데요. 시원한 바람과 새하얀 눈, 눈을 타고 미끄러지는 스노보드, 여기에 음악만 더해진다면 정말 완벽하겠죠. 그래서 필요한 게 아웃도어 스포츠에는 딱 맞는 와이어리스 헤드폰인데요. 바로 스컬캔디 아이콘 와이어리스(Skullcandy Icon Wireless).

스트릿 감성을 담은 스컬캔디는 2003년 탄생한 미국 음향 브랜드입니다. 음악의 경계를 뛰어넘어 익스트림 스포츠, 예술 분야까지 확장해 놀라운 컬러 매치와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죠. 음향, 품질, 스타일 등 모든 것에 있어서 놀라운 경험을 선사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래선지 스컬캔디 아이콘은 스노보더의 사랑을 듬뿍 받아왔는데요.

스컬캔디 아이콘 와이어리스는 보더들이 착용하기 편리하도록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있어 비니나 다양한 모자 위에서도 미끄러지지 않습니다. 헤드폰은 온이어 형태인데요. 오버 이어보다 상대적으로 작은 크기임에도 불구하고 Crusher Wireless, Hesh 3 이어폰과 동일한 40㎜ 드라이버를 탑재했습니다.

아이콘 와이어리스는 블루투스 연결로 최대 10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데요. 이어컵으로 음악을 조작할 수 있는 탭테크(TapTech) 기능이 적용되었고, 스키 장갑 또는 보드 장갑을 끼우고 조작할 수도 있습니다. 애플 시리나 구글 어시스턴트를 통해 음성 명령 또한 내릴 수 있죠.

스컬캔디 아이콘 와이어리스는 현재 크라우디에서 앵콜 펀딩이 진행 중인데요. 최소 펀딩 가격은 4만9천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