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서든 커피전문점 못지않은 진하고 향기로운 에스프레소를 내려 마실 수 있는 에스프레소 머신, 스타레소(STARESSO). 개인적으로 스타레소 2 리뷰 작성 후 그 간편함과 맛에 반해 얼리어답터 바리스타로 거듭났고, 스타레소 3까지 사용해보기도 했는데요.

최근 스타레소가 더 작고, 더 강해져서 돌아왔습니다. 기존의 스타레소처럼 전기도, 배터리도 필요 없이 뜨거운 물과 커피만 있다면 언제든지 신선한 에스프레소를 내려 마실 수 있죠.

전기가 없어도 15~20bar의 높은 압력으로 추출되기에 풍부한 크레마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원두 대신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을 사용할 수도 있어, 불편하게 커피 가루를 챙겨 다닐 필요도 없고요. 직접 구멍을 뚫어 사용해야 했던 캡슐도 이젠 샤워스크린이 알아서 구멍을 뚫어 추출해주니 간편합니다.

기존의 제품과 가장 크게 달라진 점은 무엇보다 크기입니다. 한 손에 쥐어지는 작은 크기와 300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더욱 좋아졌죠.

유리잔 대신 스테인리스 잔을 사용해 야외에서도 깨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부품을 쉽게 분리해 세척할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입니다.

어디든 가지고 다니기 좋고, 언제든 사용하기 쉬운 세상에서 가장 작은 에스프레소 메이커 스타레소 미니는 와디즈를 통해 곧 공개될 예정입니다. 오픈 후 48시간 동안만 진행되는 ‘얼리버드 리워드’에 성공하면 5만5천원으로 펀딩에 참여할 수 있으니 알림 신청은 필수죠. 이제는 커피 없이 보낼 수 없는 하루를 커피 향으로 채우고 싶다면, 스타레소 미니와 함께해보세요.

이제 커피는 필수 음료가 되었죠…
누군가에게는 꼭 필요할 제품들을 쏙쏙 골라 소개하는 친절한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