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가 없는 날에도 밀폐된 차 안은 환기가 잘 되지 않아 각종 먼지와 오염물질이 쌓이게 됩니다. 그렇기에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사계절 필수 아이템이 되었는데요. 그래서인지 락앤락, 모비스타, 클레어 등 정말 다양한 곳에서 여러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선보이고 있죠.

최근에는 블랙박스 전문 기업인 ‘지넷시스템’에서도 차량용 공기청정기 G-A1000을 출시했습니다. 지넷시스템은 내비게이션 업계 중 유일하게 자체 공장을 운영하며 제품 개발부터, 생산, 판매, A/S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곳인데요. 자동차 관련 업계에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번 공기청정기 외에도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지넷 G-A1000은 탄소 나노입자의 고성능 필터음이온을 복합으로 사용하는 차량용 공기청정기입니다. 먼저 필터는 큰 먼지를 걸러주는 프리 필터와 공기 중 증기 흡착 효과가 탁월한 활성탄 필터,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 박테리아 등을 99.7% 이상 제거해준다는 헤파(HEPA) 13 등급의 3중 필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초당 2,000만 개의 음이온을 방출해 효과적으로 공기를 정화해주죠. 전용 필터는 따로 구매할 수 있으며, 차량에서 사용 시 가정에서 사용하는 일반 공기청정기보다 조금 더 자주 필터를 교체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약 3개월~6개월마다)

USB 전원을 이용하기에 꼭 차량이 아닌 집이나 실내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전원 연결 시 곧바로 자동모드가 실행됩니다. 자동-저속-고속의 세 가지 모드를 제공해 환경에 맞게 선택해서 작동할 수 있고요. 함께 제공되는 아로마 액상을 투여하면 아로마테라피 및 차량용 디퓨저 효과도 누릴 수 있죠. 거치형 디자인으로 되어 있어 차량 어느 곳이든 쉽게 설치할 수 있으며, 360도로 바람이 나오는 원형으로 설계되어 방향의 제약 없이 깨끗한 공기와 아로마 향을 보다 멀리 전달합니다.

차 안을 향긋하게 바꿔줄 지넷 차량용 공기청정기 G-A1000의 출시가는 10만9천원입니다.

자꾸만 아이스하키의 퍽(Puck)이 떠오르는 디자인
누군가에게는 꼭 필요할 제품들을 쏙쏙 골라 소개하는 친절한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