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잡한 삶 속 절제된 디자인으로 깔끔함을 선사하는 브랜드 파우트(POUT). 실제로 파우트의 모니터 스탠드 EYES 5는 어지러웠던 제 책상 위를 정돈해주기도 했었죠.

최근 파우트에서 책상 위를 더욱 깨끗하게 만들어줄 새로운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회사나 집에서 우리가 거의 매일 사용하고 있는 키보드와 마우스가 세트로 되어 있는 핸즈5 콤보(HANMDS5 COMBO)입니다.

그냥 단순한 키보드와 마우스였다면 소개하지 않았죠! 핸즈5 콤보는 무선키보드와 무선마우스입니다. 더구나 키보드의 넘버 패드 자리에는 QI 방식의 무선충전을 지원하는 충전패드가, 마우스에는 무선충전이 가능한 충전 모듈이 탑재되어 있어 키보드 하나로 마우스와 스마트폰을 선 없이 충전할 수 있죠. 마우스뿐만 아니라 무선충전을 지원하는 에어팟, 스마트폰 모두 가능합니다.

마우스는 이 충전패드에서 약 1시간만 충전해도 두 달 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하루 4시간 사용 기준). 사용하고 있는 마우스가 생각보다 배터리가 빨리 닳아 3~4달에 한 번씩 건전지를 갈아줘야 하는 것이 귀찮았는데, 이 제품은 그럴 걱정이 없겠네요.

키보드 또한 유선으로 사용하며 스마트폰 무선충전까지 이용해도 되지만, 간편하게 무선으로 사용할 수도 있는데요. 약 30분이면 완충되며 완충 후 무선으로 약 2주 정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하루 4시간 사용 기준).

무선충전은 파우트의 인텔리전트 파워 테크놀로지(Intelligent Power Technology)가 적용되어 디바이스에 따라 일반 5W, 애플 7.5W, 안드로이드 10W 등 최적화된 고속 무선충전을 지원합니다. 특히 아이폰에 최적화된 무선충전 주파수를 사용하기에 아이폰을 유선 충전보다 더 빠르게 충전할 수 있다고 하죠. (단, 고속 무선충전을 이용하기 위해선 정격출력 DC 9V 1.67A 이상의 고속 어댑터에 연결해야 합니다)
당연히 과열을 방지하는 온도제어 센서, 과전류, 과전압 보호, 과충전 방전 보호와 같은 다중 보호 기능이 내장되어 있고 전자파 안전 인증과 KC 안전인증 등을 완벽하게 통과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는 어느 환경에서든 사용할 수 있도록 저소음으로 설계되었으며 3단계 DPI(800/1200/1600)를 제공합니다.

마우스 하단에 수납된 나노 리시버 하나로 키보드와 마우스를 동시에 연결하는 형태이기에 USB 포트를 많이 차지하지도 않습니다.

오염방지기술이 적용된 모던한 무광 재질에 심플한 디자인을 갖춘 파우트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핸즈5 콤보는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현재 와디즈에서 9월 16일까지 펀딩 중이며 최소 펀딩 금액은 3만5천900원부터입니다. 책상 위를 더 깔끔하고 효율적으로 바꾸고 싶으셨거나 건전지 먹는 마우스 때문에 불편했던 분이라면 최고의 아이템이 될 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