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춘기 때도 나지 않던 여드름이 20대 후반 무렵부터 하나둘 올라오기 시작하더니 지금까지도 잠을 설치거나 피곤한 날이면 여지없이 큼지막한 뾰루지가 몇 개씩 나더라고요. 그뿐인가요? 가슴이며 등엔 왜 시도 때도 없이 울긋불긋한 뾰루지들이 나는지…. 이게 그 호환마마보다 무섭다는 성인 여드름이구나 싶었죠. 더구나 피부도 약해서 한 번 뾰루지가 생기면 그 자리가 착색되어 더 지저분해 보였습니다.

뾰루지 없는 깨끗한 피부를 볼 때마다 부러워만 하며 지내기를 오랜 시간. 하루는 자기 전 스마트폰을 만지작대다 얼굴이나 몸에 난 여드름은 물론 등드름까지도 관리할 수 있는 토너 미스트 제품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미스트처럼 수시로 뿌려주기만 해도 여드름이 눈에 띄게 좋아지고 잘 나지 않는다는 말에 빛의 속도로 주문을 마쳤죠. 그렇게 에이스톱 클리어 토너(A.STOP Clear Toner)와 저의 인연은 시작됐습니다.

미스트처럼 간편하게 뿌리면 끝!
보기만 해도 청량하고 깨끗해 보이는 파란 병 안에 넉넉히 들어 있는 투명한 액체. ‘칙-‘하고 뿌리면 뽀얀 안개만큼은 아니지만 은은한 향의 작은 물방울들이 피부를 적시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침전물이 생기거나 섞어서 사용하는 것이 아닌 깨끗한 액체여서 뿌리기 전 흔들 필요도 없고요.

그동안의 여드름 관련 제품들은 대부분 바르는 형태였기에 잘 보이지 않고 손이 닿지 않는 등에 사용하기가 어려웠는데요. 에이스톱 클리어 토너는 거꾸로 들어도 분사되는 용기를 사용해 등과 같이 손이 잘 닿지 않는 부위에 사용하기에도 좋았습니다.

사용 방법이 간편하니 수시로 사용하게 됐고, 신기하게도 약 3~4일 만에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얼굴은 아침저녁으로 하루 두 번, 가슴과 등은 매일 자기 전 한 차례씩 사용했는데요. 이미 고개를 내밀고 있던 뾰루지는 금세 사라지고, 끊임없이 나던 등드름도, 빨갛게 올라오던 가드름도 뜸해졌습니다. 효과가 바로바로 보이니 계속 쓰지 않을 이유가 없었죠. 약 6개월 만에 한 병을 다 쓰고 두 번째 병을 사용 중입니다. (쓰다보니 광고 글 같지만 사실입니다. ㅠㅠ 정말 좋은데…… 설명할 방법이 없네요.)

피부 전문가가 만든 브랜드
이렇게 즉각적인 효과가 날 수 있는 건 에이스톱이 18년 피부과학의 연구 노하우를 갖추고 전국 500여 곳의 병의원에서 사용하는 특허 기술을 보유한 ㈜샘케이의 연구팀이 선보인 브랜드이기 때문일 겁니다. 피부 트러블이 왜 생기는지, 피부에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끊임없이 연구해온 피부 전문가들이니까요. 또한 여드름 임상시험을 진행해 피험자들의 수많은 요청을 듣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을 거듭했습니다. 그 결과 피부에는 순하면서 효과는 빠르고 확실한 에이스톱이 탄생했고, 이렇게 우리의 뾰루지 고민을 덜어주고 있죠.

여드름이나 등드름 같은 피부 트러블은 피지 과다분비에 의해 악화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에이스톱 클리어 토너에는 항염, 항균, 피지 조절 등의 효과가 있는 복분자딸기뿌리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염증을 가라앉히고 피부를 진정시키며 피지를 줄여 여드름의 근본적인 원인을 제거합니다. 즉 이미 난 여드름은 빨리 낫게 하고 꾸준히 뿌리다 보면 결국 여드름이 잘 나지 않는 피부가 되는 것이죠. 아예 나지 않는 것은 아니지만 현저하게 줄어든 만큼 피부가 회복되는 기간이 길어져 훨씬 깨끗하고 건강해지는 느낌입니다.

순수하게 물만 들어 있는 것이 아니면 뿌렸을 때 끈적거리거나 유분기가 심하게 남는 미스트도 많은데, 에이스톱 클리어 토너는 끈적임이 거의 없고 흡수도 빠른 편입니다. 요즘 같은 여름엔 냉장고에 넣어두고 차갑게 해 로션(에멀젼)을 바르기 전 토너로 사용하는데요. 이렇게 하면 피부의 열을 낮춰주면서 보습 효과도 있어 화장 후에도 피부에 자연스레 윤기가 나더군요.

욕실에 두고 세안 혹은 샤워 후 즉시 퍼스트 에센스처럼 사용하는 것도 좋고요.

아쉬운 분사력
물론 모든 제품이 그렇듯 사용하면서 아쉬운 점도 있었습니다. 사용한 지 세 달이 채 되지 않았을 때였는데요. 거꾸로 뿌릴 땐 문제가 없는데 오히려 똑바로 뿌리면 넓게 퍼져서 고르게 나오지 않고 흰 거품 형태로 뭉쳐져 나오더라고요. 몇 번 그러다 말겠지 싶었는데 계속 똑같은 현상이 발생했고, 그 이후로는 손으로 직접 펴 바르거나 화장 솜에 뿌려서 사용했는데 여간 불편한 것이 아니었죠. 얼마 전부터 사용하고 있는 새 병은 아직 아무런 문제 없이 편하게 잘 사용하고 있지만 조금 더 안개처럼 고운 입자로 분사돼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소문내고 싶은 화장품
그동안 여드름은 스트레스가 많은 요즘 세상에 함께할 수밖에 없고 피부과에 다니며 약을 먹지 않고는 치료하기 힘든 질환이라 생각했었습니다. 여드름을 줄여준다는 여러 화장품을 사용해봤지만 효과가 있다고 얘기할 만한 제품은 없었거든요. 하지만 에이스톱을 통해 얼마든지 쉽고 빠르게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사실 모두에게 좋은 제품은 없습니다. 특히 화장품은 피부 타입이나 체질에 따라 효과가 뛰어나기도 하고 부작용이 생기기도 하기에 권하기가 더 어렵죠. 그러에도 불구하고 극도로 민감하고 가탈스러운 제 피부에도 아무 문제 없이 뛰어난 효과를 보여준 제품이라 감히 추천해 봅니다. 부디 많은 분들이 여드름과 뾰루지의 고통으로부터 해방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FOR YOU
– 시도 때도 없이 올라오는 뾰루지가 고민이라면
– 등드름을 간편하게 없애고 싶다면
– 미스트 하나로 피부 트러블까지 잡고 싶다면
NOT FOR YOU
– 피부트러블로 인한 고민이 전혀 없다면
– 수분감 많은 미스트 제형이 싫다면
총점 |
9.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