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가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LG 프라엘 플러스(LG Pra.L Plus)’를 출시했습니다. 지난 2017년 처음 선보여 화제를 몰고왔던 ‘프라엘’의 장점을 유지하면서 안전성과 효능을 대폭 강화한 2019년형 신제품이죠.

LG 프라엘 플러스는 4종류의 디바이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더마 LED마스크(피부톤 및 탄력 관리), 토탈 리프트업 케어(탄력 관리 및 리프팅), 갈바닉 이온 부스터(화장품 흡수 촉진), 듀얼 브러시 클렌저(클렌징)입니다.

더마 LED마스크는 9분 동안 최적의 LED 광량을 안정적으로 유지하면서 피부 톤과 탄력 개선 효과를 극대화해줍니다. LED 개수를 기존 제품 대비 30% 늘려 LED 빛이 닿는 면적을 넓혔고 이마, 입가, 눈 아래 등 고민 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해 주죠. 국내 가정용 LED마스크 가운데 유일하게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Class II’ 인가를 획득해 안전성과 효능을 검증받았습니다.

토탈 리프트업 케어는 고주파, LED, 미세전류 등을 사용해 피부 리프팅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복합 탄력 관리기기인데요. 이 제품은 피부와 닿는 헤드 면적을 기존 제품 대비 20% 키워 더 넓은 부위를 편리하게 관리해줍니다. 피부와 손이 닿는 부위에 각각 임플란트에 쓰이는 소재와 인체에 무해한 실리콘 소재를 적용했죠.

갈바닉 이온 부스터는 이온토포레시스(Iontophoresis, 같은 극끼리 밀어내는 전기적 성질을 이용해 이온성 약물의 피부 투과를 증가시키는 방법), 초음파, 온열 등을 복합적으로 사용해 화장품의 유효 성분을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침투시켜주는 흡수 촉진 기기입니다. 피부와 닿는 헤드 면적을 기존 대비 40% 확대해 더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게 됐습니다.

듀얼 브러시 클렌저는 미세모 전용이던 기존 제품과 달리 실리콘 브러시도 함께 제공합니다. 사용자의 피부 타입이나 사용 목적에 따라 2가지 브러시 타입 중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듀얼 모션 방식을 지원하며 미세모 브러시는 회전, 실리콘 브러시는 미세한 진동 방식으로 각각 작동합니다.

LG 프라엘 플러스의 가격은 더마 LED마스크가 119만9천원, 토탈 리프트업 케어가 59만9천원, 갈바닉 이온부스터가 44만9천원, 듀얼 브러시 클렌저가 34만9천원입니다.

피부 관리도 스마트하게
여러분의 잔고를 보호하거나 혹은 바닥낼 자신으로 글을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