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있는 가죽공예 액세서리를 만들어온 가죽공방 탄조(TANZO)에서 핸드메이드 뷰티 파우치 백을 공개했다.

탄조 뷰티 파우치 백은 뷰티 용품을 넣는 파우치의 쓰임새에 집중한 결과물이다. 미니멀한 디자인을 채택해 휴대가 쉬우면서도 동시에 데일리 화장품을 넉넉하게 넣을 수 있는 공간을 자랑한다. 또한, 이탈리안 천연 소가죽으로 제작해 오랜 시간 고급스러움을 유지하며, 태닝을 거쳐 가죽 특유의 멋스러움이 살아난다. 함께 제공하는 가방끈을 이용하면 미니백으로 연출할 수 있다는 점 또한 장점.

탄조 뷰티 파우치 백과 함께 시즌2를 맞는 ‘뷰티메이커스’는 IBM 출신 디지털 서비스 기획자 최장혁 대표와 17년 동안 화장품 업계에서 다양한 뷰티 제조 경험을 가진 유승혁 대표가 함께 창업한 코스메틱 제품에 특화된 뷰티 제조 플랫폼이다.

뷰티메이커스는 홍보, 판매 등 코스메틱 제조 시 메이커들이 어려워하는 부분을 지원하는 서비스이자 플랫폼으로, 메이커는 아이디어를 실체화하고 소비자는 여태까지 만나볼 수 없던 개인 코스메틱 제품을 구할 수 있도록 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지난 3월 14일 첫 번째 시즌을 시작으로 5월까지 총 8명의 메이커와 함께 진행해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뷰티메이커스 프로젝트 펀딩은 이번 탄조 핸드메이드 뷰티 파우치 백과 함께 두 번째 시즌을 시작할 예정이다.

쇼미더머니도 그렇고 슈스케도 그렇게 원래 시즌2가 제일...!
테크와 브랜드를 공부하며 글을 씁니다. 가끔은 돈을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