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철에만 잠깐 신는 아쿠아슈즈. 물놀이용으로만 신는 아이템에 지갑을 열기가 조금 부담스럽다면 이런 건 어떨까? 사무실에서, 장마철에, 휴가지에서 모두 착용 가능한 신발, 핏킥스 슬립온이다.

핏킥스 슬립온은 어디든 두루두루 신을 수 있는 신발이다. 신축성과 탄성이 뛰어난 스판덱스 소재로 만들어져 착용감이 뛰어난 덕분이다.

무게는 여성 S 사이즈 한 짝 기준으로 175g이다. 가벼운 소재로 제작된 덕분에 신은 듯 신지 않은 느낌을 전해준다.

통풍이 훌륭해 물에 닿아도 금세 마르는 것 또한 특징이다. 아쿠아슈즈 겸용으로 해변이나 수영장에서 신어도 걱정 없다. 레인슈즈나 레인부츠 대용으로 신기에도 좋다. 고무 재질의 레인슈즈와 달리 통풍이 뛰어나 장마철에 더욱 어울린다.

신발 앞쪽에는 TOE GUARD가 덧대어져 발가락을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바닥 면에는 PVC 소재의 Flex Form이 붙었다. 단단한 바닥 면이 충격으로부터 발바닥을 보호해 준다. 가벼우면서도 신축성을 갖춰 부드러운 착화감을 제공하기도 한다.

가볍고 기능성 높은 핏킥스 슬립온은 일상부터 여행까지 폭넓게 착용할 수 있다. 일상은 물론 러닝, 요가, 필라테스 등 운동 중에 신어도 그만이다. 미끄럼이 적어 안심하고 운동할 수 있다.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기에 패션 포인트로도 활용 가능하다. 가격은 2만4천9백원부터 시작하며 남성용, 여성용, 유아용이 준비되어 있다.

아쿠아슈즈, 레인슈즈, 일상화… 1석 3조 개이득
도전하는 사람들과 도전적인 아이템을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