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지지 않는 그릇으로 유명한 코렐(Corelle)이 최근 미국의 인기 만화 피너츠(Peanuts)와 협업해 스누피 리본(Re-Born) 에디션 한정판을 출시했습니다. 2004년 스누피 오리지널 에디션 출시 이후 15년 만의 재출시인데요. 최근 복고 문화를 새롭게 즐기는 ‘뉴트로’가 트렌드로 자리 잡으며 다시 한번 우리 곁에 찾아온 스누피와 친구들입니다.

이번 에디션이 더 특별한 이유는 국내에만 특별하게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기 때문인데요. ‘리본 에디션’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스누피 오리지널 에디션의 느낌과 컨셉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습니다. 또한 피너츠 원작의 생생한 색감과 대표 캐릭터들의 일상적인 모습이 자연스럽게 담겨있어 스누피 컬렉터와 키덜트의 감성을 자극하기도 충분하죠. 어렸을 때 정말 함께 웃고 울며 재미있게 보던 만화였는데, 이렇게 귀여운 그릇으로 보니 감회가 새롭네요.

그림 하나하나를 보며 나만의 스토리도 만들고 다음 이야기를 상상하며 동심으로 돌아가기도, 아이와 어른이 하나가 되어 맛있는 음식도 먹고, 이야기꽃을 피우기에도 좋습니다. 워낙 다채로운 색감의 귀여운 그림과 글씨로 표현되어 있기에 딱히 꾸미지 않아도 음식이 돋보일 것 같고요. 요즘 유행하는 홈카페 아이템이나 아이가 있는 집의 집들이 선물용으로도 제격이겠죠!

스누피 리본 에디션은 다양한 크기의 접시와 찬기, 앞접시, 대접, 공기, 면기, 머그잔의 총 10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국 백화점의 오프라인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아쉽게도 정확한 가격이 밝혀져 있지는 않지만, 옛 감동을 가까이에서 느끼고픈 분들은 소장 가치가 높은 한정판 코렐 스누피 리본 에디션을 식탁 위에 올려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