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주식회사 핀크, DGB대구은행과 함께 고객에게 최대 5%의 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고금리 적금 ‘T high5 적금’을 28일 출시한다.

통신사에서 자사의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지만, 이처럼 금리 상품을 제공하는 것은 이례적이다. T high5 적금은 만 19세 이상 SK텔레콤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은행에 찾아가지 않아도 스마트폰에 핀크 앱을 설치하고 T high5 적금에 가입할 수 있다.

DGB대구은행 계좌를 가진 SK텔레콤 고객에게 기본금리 2%, 대구은행 마케팅 황용 동의 및 적금 만기까지 SK텔레콤 회선 유지시 우대금리 2%, 그리고 SK텔레콤 5만원 이상 요금제 이용고객에게 1% T high5 캐시백이 추가된다.

월 불입금액은 5만원, 10만원, 15만원 중 선택할 수 있고 만기는 1년, 2년 중 선택할 수 있다. 세전금액으로 최소 61만3천원, 최대 3백78만7천500원까지 모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T high5 적금 출시를 기념해 7월 31일까지 적금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3천명에게 추가 1% 캐시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군 장병 요금제인 ‘0히어로’를 이용하면서 T high5 적금에 가입한 고객 중 선착순 5천명에게는 1%에 해당하는 금액을 추가로 지급하는 ‘T high5 0히어로’ 캐시백을 제공한다.

요즘 같은 시기에 5%라니...!
테크와 브랜드를 공부하며 글을 씁니다. 가끔은 돈을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