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 할리버튼(ZERO Halliburton)은 특별한 가방으로 유명세를 탄 적이 있습니다. 바로 미국 트럼프 대통령의 핵 가방(Nuclear Briefcase)으로 말이죠. 사실 핵 가방에는 영화에서처럼 핵무기를 발사하는 버튼이 있는 게 아니라 핵 공격을 명령할 수 있는 각종 문서가 들어있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아폴로 11호가 월석과 토양 샘플을 운반하는데 제로 할리버튼 가방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하는 제품은 늘 엄청난 걸 담던 제로 할리버튼과 음악과 여행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익숙한 브랜드인 ‘마스터앤다이내믹(Master&Dynamic)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입니다. 바로 제로 할리버튼의 알루미늄 케이스에 담긴 마스터앤다이내믹의 블루투스 헤드폰 MW60입니다.

단지 헤드폰과 휴대용 케이스의 조합일 뿐이지만 충분히 고급스럽습니다. 금속 특유의 느낌 때문일까요? MW60 역시 알루미늄과 스테인리스 스틸을 아낌없이 사용한 헤드폰이죠.

구성품으로는 MW60 헤드폰과 함께 헤드폰을 걸어 둘 수 있는 스탠드와 각종 케이블을 담은 가죽 파우치 등이 있습니다.

케이스가 포함된 MW60 키트의 가격은 750달러(약 88만8,000원)이고, MW60 단독 제품은 449달러(약 53만1,000원)입니다.

핵 가방을 대신하는 음악 가방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