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팬들에게 즐거운 소식이네요. 반스에서 해리포터와의 콜라보 제품을 예고했습니다.

반스의 고전적인 실루엣에 영화 해리포터 시리즈가 연상되는 다양한 패턴을 입힌 디자인이 인상적입니다.

해리포터에 등장했던 대표적인 로고와 안경과 번개문양 등 연상되는 아이콘들을 모아서 나열한 듯한 스니커즈가 해리포터 ‘기본템’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해리포터의 움직이는 신문인 예언자일보와 비밀지도 마루더즈 맵이 연상되는 디자인은 패턴처럼 엮여 표현됐습니다. 굳이 해리포터 팬이 아니더라도 무난하게 데일리 슈즈로도 즐겨 신을 수 있겠네요.

마법 빗자루를 타고 골든스니치를 잡기 위해 쫓아가는 퀴디치 경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놓칠 수 없는 스니커즈입니다. 옆에는 골든스니치의 날개를 표현했고 상단 듀브레에는 골든스니치 공 모양이 연상되네요.

호그와트 기숙사를 가장 잘 표현된 것을 꼽으라면 이 슬리데린이 아닐까싶네요. 말포이의 기숙사이기도 하고 악역을 자처하지만 그만큼 매니아층도 많은 기숙사죠. 음침하지만 강한 힘을 연상시키는 뱀피 문양을 그대로 잘 살렸습니다.

지성을 겸비한 기숙사 래번클로는 그 특유의 별나고 명쾌한 느낌을 표현했습니다. 괴짜라고 놀림을 받지만 그만큼 개성이 확실한 기숙사의 인상을 모자이크 패턴으로 보여줬네요.

호그와트 기숙사별 스니커즈뿐만 아니라 다양한 의류, 악세서리로도 해리포터 콜라보 제품이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해리포터 컬렉션은 올해 여름 출시될 예정입니다. 그 전에 추가로 제품은 차례대로 공개된다고 하네요. 반스의 컬렉션이 추억의 해리포터를 부를 수 있는 마법이 될까요?

윙가르디움 레비오우사
제품을 쓰고 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