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블렛 전문 기업 와콤(Wacom)에서 인튜어스 프로(Intuos Pro)의 소형 모델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인튜어스 프로는 창작용 펜 타블렛 제품에서 가장 고급형 라인업으로, 기존에 있던 프로의 중형과 대형 라인업에서 소형이 새롭게 추가됐습니다.

인튜어스 프로 제품은 8K 압력 감지 레벨을 지원하는 무건전지 방식의 와콤 프로 펜 2(Wacom Pro Pen 2)를 탑재해 정밀하면서도 자연스러운 펜 경험을 제공하죠. 새로운 소형 모델은 특히 PC와 맥북 등과 함께 창작 작업을 하는데 최적화된 제품입니다. 269 x 170 x 8mm의 슬림하고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공간을 절약할 수 있어 활용도가 뛰어나며, 충전이 필요 없는 무선 펜과 블루투스 기능으로 타블렛과 PC의 연결이 케이블 없이 무선으로 가능해 커피숍, 미팅룸, 사무실, 집, 학교, 스튜디오 등 어디에서나 빠르고 편리하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인튜어스 프로 세 가지 모델 모두 한층 더 빠르고 효율적인 작업이 가능하도록 단축키 설정이 가능한 익스프레스키(ExpressKeys) 및 터치링(TouchRing)을 탑재하고 있습니다(소형 모델은 6개, 중형/대형 모델은 8개의 사용자 단축키 설정 가능). 소형, 중형, 대형 모두 와콤 프로 펜 2와 펜 스탠드가 탑재돼 있고 블루투스 기능이 내장돼 있습니다. 신제품인 인튜어스 프로 소형의 가격은 30만4천원입니다.

휴대성도 UP
여러분의 잔고를 보호하거나 혹은 바닥낼 자신으로 글을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