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카를 넘어 하이퍼카라고 불리는 부가치(BUGATTI). 대표적인 모델, 부가티 베이론(Veyron)은 국내에 6대뿐이라고 하는데요. 그야말로 꿈에서나 타볼 수 있을 것만 같은 드림카인 부가티를 집안에 들여놓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럭셔리 리빙 그룹(Luxury Living Group)과 함께 부가티 홈 컬렉션을 만들었습니다. 부가티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반영된 의자를 선보였죠.

가장 상징적인 제품은 부가티 홈 코브라 체어입니다. 1902년에 카를로 부가티(Carlo Bugatti)의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서 만든 의자로 부가티의 첫 글자인 ‘b’를 형상화한 모습이죠.
등받이에는 부가티 110주년을 기념하는 ‘110 Ans Bugatti’ 로고가 새겨져있습니다. 부가티 홈 코브라 체어는 110개 한정판으로 제작된다고 합니다.



부가티 홈 코브라 체어 외에도 베이론의 후속 모델인 시론(Chiron)의 이름을 딴 의자들이 있습니다. 시론 소파, 시론 암체어 시론 도르뫼즈 등이죠.


Vitesse Chair, Marguerite Coffee Table, 부가티 로고가 박힌 Legacy Vases 등도 있습니다.

부가티 홈 컬렉션은 부가티 명성에 걸맞은 최고급 재료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가격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적어도 부가티 자동차보다는 저렴할 거라고 생각되네요.

집안에 들여놓을 수 있는 부가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