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폰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무선 충전 패드 등을 선보인 액세서리 전문업체 모피(mophie)에서 최신 아이폰 3종을 지원하는 배터리 케이스, 쥬스 팩 액세스(juice pack access)를 선보였다.
지난 아이폰 X용 제품에 이어 새로이 출시한 아이폰 Xs, 아이폰 Xs 맥스, 아이폰XR용으로 쥬스 팩 액세스는 경량화 디자인을 채택해 비교적 얇고 가벼우면서, 최대 31시간 동안 쓸 수 있는 배터리 충전 기능과 제품을 보호하는 케이스 본연의 기능을 두루 갖췄다.
카메라 부분은 얇게, 배터리 부분은 살짝 두껍게 구성했으나 전체 크기는 가장 크고 두꺼운 아이폰 Xs 맥스 기준으로 81.02×160.8×17.99mm, 106g밖에 하지 않는다. 배터리 용량은 아이폰 Xs 맥스 버전이 2,200mAh, 나머지가 2,000mAh다.


뒷면에는 LED 인디케이터가 있어 배터리 케이스의 충전 잔량을 확인할 수 있다. 충전은 배터리에 있는 USB 타입 C 단자를 이용하거나, 무선 충전을 통해 충전하는 방식이다. 쥬스 팩 액세스도 아이폰을 무선으로 충전하는 방식이라 라이트닝 케이블에 별도의 케이블을 꽂지 않아도 되는 게 장점.

덕분에 쥬스 팩 액세스 이용자는 라이트닝 케이블을 온전히 쓸 수 있으며, 배터리를 사이에 두고 두 번의 무선 충전이 일어나니 안정성도 확보했다는 게 모피의 설명이다.
애플에서도 아이폰 Xs 시리즈용 전용 배터리 케이스를 선보일 것으로 점쳐지는 가운데, 모피의 쥬스팩은 훌륭한 대안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아이폰 Xs 시리즈용 쥬스 팩 액세스의 가격은 119.95달러(한화 약 13만4천원). 종류별로 색상은 3~4종류가 있다. 1분기 중 출시 예정이나 정확한 출시 일자는 미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