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XON Terrace라는 제품을 소개하면서 캠핑할 때 적합할 것 같다고 했는데요. 이보다 더 캠핑에 적합한 제품이 등장했습니다. 왜냐하면 다른 브랜드가 아닌 콜맨(Coleman)이기 때문이죠.
콜맨은 미국의 대표적인 캠핑 용품 브랜드입니다. 콜맨이 유명해진 이유는 랜턴 때문인데요. 이 제품 역시 랜턴입니다. 이름은 콜맨 360° 사운드 앤드 라이트 랜턴(360° Sound And Light Lantern)이죠.
LEXON Terrace와 마찬가지로 랜턴으로 사용할 수 있고, 블루투스 스피커가 되기도 합니다. 360도 모든 방향으로 빛과 음악을 제공하죠.
위쪽에 버튼 몇 개와 함께 휠이 있습니다. 휠을 돌리면 볼륨과 밝기가 조절되는 방식으로 보이네요.
캠핑용답게 IPX4 등급의 방수 성능을 갖추고 있으며, 최대 밝기는 400루멘입니다. 사용 시간은 400루멘으로 밝히는 경우 약 7시간, 최대 40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죠. 블루투스 스피커로는 최대 20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보조배터리 기능까지 있다면 더 좋았을 텐데 LEXON Terrace와 달리 콜맨 360° 사운드 앤드 라이트 랜턴은 빛과 음악에 집중했습니다.
콜맨 360° 사운드 앤드 라이트 랜턴의 가격은 59.99달러(약 6만7,000원)입니다.

콜맨의 클래식한 랜턴 모양이었다면 더 좋았을 텐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