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구를 특히 좋아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굳이 자주 사용하지 않아도 사들이는데요. 공구를 장만한다는 것 자체로 만족하죠.
공구를 좋아하지 않더라도 가정마다 필수적인 공구는 갖추기 마련인데요. 공구는 사용할 때보다 서랍 안에 보관 중일 때가 훨씬 길죠.
그렇다면 이런 공구는 어떨까요? 사용하지 않을 때는 인테리어 소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공구, LeBitGo입니다.
LeBitGo는 기본적으로 모듈형입니다. 육각형 몸체과 드라이버 비트로 구성되는데요. 이를 조합해서 다양한 모양을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듈형이라 공구로 사용할 때도 유용합니다. 공구를 좀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모듈을 조합할 수 있죠.
LeBitGo 몸체에는 자석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모듈을 조합할 때 자석의 힘을 이용할 수 있죠. 냉장고나 금속 재질의 면에 부착하는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LeBitGo 몸체는 나일론++ 또는 316 스테인리스 스틸, 티타늄 등 3가지 재질로 만들어졌습니다. 재질에 따라 가격이 다르죠. 양방향 드라이버 비트는 크롬과 바나듐 합금강 재질입니다.
앞서 얘기한대로 공구는 대부분 시간을 서랍 속에서 보냅니다. 하지만 LeBitGo는 항상 꺼내놓을 수 있죠. 책상 위에 꺼내놓아도 어색하지 않은 공구입니다.
LeBitGo는 킥스타터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제 단 3일 남았는데요. 목표까지 아슬아슬하게 모자란 상태입니다. 과연 목표치를 채울 수 있을지 지켜봐야겠네요.
크라우드 펀딩: 킥스타터
최소 펀딩 비용: 29달러
배송 예정: 2018년 11월

만드는 재미가 있는 공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