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의 상징을 하나 꼽는다면 광선검, 라이트세이버(Lightsaber)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다이나 시스의 주무기이죠. 다양한 캐릭터, 다양한 우주 비행선이 등장하지만 라이트세이버야 말로 당연히 스타워즈를 떠올리게 하는 상징입니다.

 

라이트세이버를 품은 우산이 있습니다. 라이트세이버가 아닌 레인세이버(Rainsaver)죠.

 

물론 라이트세이버처럼 만든 우산은 기존에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레인세이버의 완성도가 좀 더 뛰어나 보이네요.

 

일단 우산대가 라이트세이버처럼 빛이 납니다. 기본이죠. LED가 내장되어 있어 파란색이나 녹색, 빨간색 등 제다이나 시스의 라이트세이버 컬러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물론 다른 컬러도 가능하죠.

 

천은 하얀색입니다. 어두운 곳에서도 라이트세이버 아니 레인세이버의 컬러가 잘 보일 것 같네요.

 

레인세이버의 가장 큰 특징은 손잡이. 스타워즈에 등장하는 라이트세이버를 제대로 형상화했습니다. 루크 스카이워커나, 오비완 캐노비, 다스베이더의 라이트세이버를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죠. 재질은 탄소 섬유입니다.

 

28mm 스피커와 가속도 센서가 내장되어 있어 레인세이버가 움직일 때마다 라이트세이버를 휘두르는 소리가 납니다. 비 오는 날에는 제다이 또는 시스가 될 수 있죠.

 

왠지 후드를 뒤집어 쓰고 들어야 할 것 같은 레인세이버는 킥스타터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간은 2주 남았는데요. 아직 목표액까지는 미치지 못했습니다.

 

크라우드 펀딩: 킥스타터
최소 펀딩 비용: 155달러 (16만8,000원)
배송 예정: 2018년 12월
비 오는 날에는 제다이가 될 수 있습니다.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