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스트림(Airstream)이라는 캠핑 트레일러가 있습니다. 투박해 보이는 듯 하지만 캠핑의 맛을 잘 살리는 알루미늄 재질의 캠핑 트레일러를 본적이 있다면 바로 에어스트림입니다. 알루미늄 캠핑 트레일러는 곧 에어스트림이죠.

 

에어스트림은 긴 역사 중 최초로 알루미늄이 아닌 다른 재질로 만든 캠핑 트레일러를 선보였습니다. 이름은 NEST.

 

에어스트림이 전매 특허인 알루미늄을 사용하지 않은 이유는 지난해 NEST Caravan이라는 회사를 인수했기 때문입니다. 이번 NEST는 에어스트림 브랜드로 나오지만 NEST Caravan의 캠핑 트레일러나 마찬가지죠.

 

어쨌든 NEST는 알루미늄이 아닌 유리 섬유로 만들어졌습니다. 전반적인 스타일도 기존 에어스트림의 캠핑 트레일러와는 조금 다르게 보이네요.

 

NEST는 2인용 캠핑 트레일러로 그리 부담 없는 크기입니다. 무게도 가벼워 견인하기도 수월하죠. 전방을 향해 탁 특인 창문이 시원해 보입니다. 뒤쪽에 출입구가 있어 통풍도 잘될 것 같네요.

 

작고 가볍지만 내부는 에어스트림 특유의 활용도가 뛰어난 공간으로 구성되었습니다. 2개의 버너와 전자레인지, 냉장고 등으로 구성된 주방과 퀸사이즈 침대, 욕실 등이 마련되어 있죠.

 

NEST는 U자형 소파에서 침대로 전환할 수 있는 16U Dinette 모델과 침대 고정형인 16FB 모델, 2가지입니다. 가격은 45,900달러(약 4,893만원)부터.

왠지 여행의 낭만이 느껴지는 캠핑 트레일러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