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월에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개봉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2015년 개봉했던 <쥬라기 월드>의 후속편이죠. 쥬라기 월드는 쥬라기 공원이 문을 닫은 지 22년이 지난 후를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25년 전에 쥬라기 시리즈의 첫 번째 영화인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쥬라기 공원>이 나왔었죠.
올해는 쥬라기 공원이 나온 지 25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레고에서 쥬라기 공원 25주년 기념 세트를 선보였죠.
다양한 세트가 나왔는데요. 오늘 살펴볼 세트는 ‘랩터 추격전(75932)’입니다. 쥬라기 공원에서 가장 심장을 쫄깃하게 만드는 장면을 연출한 세트죠.
꽤나 오래 전이지만 쥬라기 공원을 봤다면 기억할 수 있는 장면입니다. 벨로시랩터의 눈을 피해 숨은 주방과 공룡 DNA 냉동 보관 장치가 있는 실험실이 있죠.
쥬라기 공원에 주요 캐릭터인 알란 그란트과 엘리 새틀러, 렉스 머피, 팀 머피, 3명 미니 피규어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벨로시랩터는 1마리뿐이라 조금 아쉽습니다.
쥬라기 공원 25주년 기념 랩터 추격전은 총 360개의 블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7만9,900원입니다. 이외에도 T-렉스, 익룡인 프테라노돈, 스티키몰로크, 딜로포사우루스, 카르노타우루스 등이 포함된 세트도 함께 출시되어 쥬라기 공원 마니아라면 관심을 가질 만 합니다.

쥬라기 월드 3도 2021년에 예정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