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수길이나 광화문 등에 있는 아이코스 스토어에 가보신 분들이라면 다양한 컬러의 아이코스를 본적이 있을 겁니다. 원래 아이코스는 화이트와 네이비, 2가지 컬러인데요. Celebration Edition이라고 5가지 컬러의 홀더도 있습니다. Celebration Edition 중 버건디나 골드 컬러는 아이언맨이 연상되기도 하죠.

 

홀더 캡은 컬러가 더 다양합니다. 아이코스 공식 홈페이지 상으로는 12가지. 그중 메탈릭 블루 컬러가 있는데요.

 

지난 설 연휴 전에 아이코스 메탈릭 블루 한정판이 출시됐습니다. 홀더 캡만 있었는데 충전기와 홀더까지 키트로 출시된 거죠.

 

아이코스 한정판은 지난 12월에도 나온 적이 있습니다. 아이코스 루비라는 이름이었는데요. 매트 버건디와 샴페인 골드가 반반 섞인 컬러였는데요. 충전기는 새로웠지만, 홀더는 Celebration Edition의 버건디와 골드 컬러 모델을 반반씩 섞어놓은 거였죠.

 

이번 아이코스 메탈릭 블루 역시 앞서 얘기한대로 기존 홀더 캡에 있던 컬러를 그대로 사용했습니다. 홀더 캡을 12종이나 출시하고 인기 있는 (어쩌면 반대로 제고가 쌓인…) 컬러를 충전기와 홀더까지 만들어 한정판으로 출시하는 게 아닌가 모르겠네요.

 

물론 한정판이라 아이코스 사용자라면 소유욕을 자극할 텐데요. 이렇게 컬러를 재사용하는 거라면 아예 아이코스 키트를 여러 컬러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혀주면 더욱 좋겠네요.

 

아이코스 메탈릭 블루 한정판의 가격은 12만원입니다. 기존 아이코스 키트와 달리 특별 구매 코드가 있어도 9만7,000원에 살 수 없죠.

그래도 한정판이라니 갖고 싶네요.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