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가 많으면 많을수록 시각적인 효과는 극대화됩니다. 특히 게임을 즐길 때 그런데요. 모니터 3개를 나란히 붙여 놓고 레이싱 게임을 시연하는 모습을 본적이 있을 겁니다. 물론 아무리 바짝 붙여도 어쩔 수 없이 간격이 존재합니다. 또한 갈수록 모니터 베젤이 얇아지고 있지만, 전혀 없는 건 아니죠.

 

모니터 베젤을 완전히 없앨 수 있는 방법이 생겼습니다. 에이수스(ASUS)가 선보인 ROG Bezel-Free Kit인데요. 모니터 사이에 끼우면 모니터 베젤이 없어집니다.

 

사실 없어지는 게 아니라 없는 것처럼 보이는 건데요. PMMA라는 투명한 열가소성 물질로 렌즈가 모니터에서 나오는 빛의 90%를 빛나게 한다고 합니다. 즉, 완전하지는 않지만 거의 이어져 보이는 거죠.

 

ROG Bezel-Free Kit의 각도는 130도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이왕이면 각도를 조절할 수 있었다면 더 좋았을 것 같은데요. 가장 균형감 있는 각도라고 합니다.

 

에이수스의 ROG Swift PG258Q 또는 Strix XG258Q 모니터에 최적화되도록 만들어졌지만, 다른 모니터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ROG Bezel-Free Kit은 CES 2018에서 공개됐으며, 정확한 출시 시기와 가격은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게임 할 맛 좀 나겠네요.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