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27일에 넷플릭스의 인기 드라마, 기묘한 이야기(Stranger Things) 시즌2가 공개됐습니다. 1편씩 나온 게 아니라 시즌 전체인 9편이 동시에 나와 9시간 동안 TV 또는 모니터 앞을 떠나지 못한 분들이 있을 것 같은데요. 에디터 역시 정신을 차리고 보니 9시간이 지났더군요.

 

기묘한 이야기의 히로인, 일레븐(011)은 여전히, 더욱 강력해진 초능력을 발휘하는데요. 역시 여전히 초능력을 사용할 때마다 코피를 흘립니다. 이런 일레븐을 묘사한 양초가 나왔습니다.

 

기묘한 이야기 시즌2에 맞춰 나온 양초라고 하는데요. 일레븐의 머리가 짧습니다. 어쩌면 제작자가 시즌2를 아직 보지 않았는지도 모르겠네요.

 

머리 가운데 양초가 꽂혀 있는 모습이 왠지 잔인해 보입니다. 양초에 불을 밝히면 마치 코피처럼 촛농이 흘러나오죠. 사용 중 코가 막히는 것을 대비해 촛농 제거 도구도 포함되었다고 합니다. 역시 잔인해 보이네요.

 

양초에 불을 밝힌다고 데모고르곤 또는 그림자 괴물 또는 마인드 플레이어의 공격을 막아낼 수는 없겠지만, 기묘한 이야기의 팬이라면 관심을 가질 만한 아이템으로 보입니다. 현재 예약을 받고 있으며, 오는 12월 14일에 배송 예정, 가격은 29.99파운드(4만4,000원)입니다.

 

초능력이 생기지는 않습니다.
신언재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