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racte

얼리어답터는 재미있는 세상을 합리적으로 소비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미디어입니다.

재미와 합리가 공존할 수 있을까요. 여기 출시를 앞둔 최신형 맥북세상에서 제일 작은 병따개가 있습니다. 새로운 제품, 기발한 아이디어가 충만한 제품은 호기심을 자극하고 우리를 끌어당깁니다. 동시에 우리를 밀어내는 힘도 존재합니다. 지난 달의 카드 명세서와 엊그제 구입한 벌레 잡는 소금총이 그런 존재입니다.

신선함, 유쾌함, 기발함. 얼리어답터는 마르고 푸석한 일상을 자극할 새로운 가치들을 찾을 것입니다. 동시에 두발을 땅에 딛고 이것이 필요한 이유와 필요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서도 이야기하겠습니다. 우리가 지켜야 할 것은 균형감각이지만 독자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주기 위해서 비틀거리고 넘어지는 것을 두려워하지는 않겠습니다.

icon-writer

얼리어답터가 객원 필진을 모집합니다.

얼리어답터는 여러분의 살아 있는 이야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처음 외제차를 구입하던 때의 고민잊고 싶은 끔찍했던 캠핑의 추억트렌드와 일상에 대한 단상. 일상의 모든 것이 얼리어답터 기사가 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귀중한 노하우와 추억을 공유해주세요.

icon-review

얼리어답터의 리뷰는 사용자를 고려해야 할 유일한 가치로 생각합니다. 그렇기에 대가성 리뷰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하는 일은 사용자보다 조금 먼저 제품을 경험하고, 세심하게 분석하고, 그 결과를 생생하게 전달하는 것입니다.

소비자 입장에서의 건전한 비판과 지적은 우리의 의무입니다. 동시에 인고의 시간을 거쳐 세상에 나온 모든 제품들에 대한 우리의 순수한 애정과 존중을 감출 수는 없을 것입니다. 얼리어답터의 독자들에게 귀사의 소중한 제품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는 항상 열려 있습니다.

얼리어답터는 귀사의 제휴 제안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광고 및 네이티브 애드부터 공동 이벤트와 마케팅 프로모션, 다양한 신규 사업까지 모든 제안을 환영합니다. 접수된 문의사항은 최대한 빠르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얼리어답터와의 제휴를 통해 가장 트렌디한 독자들을 귀사의 고객으로 만나보세요.

필진, 리뷰, 제휴 문의
e-mail : yj.kim@earlyadopter.co.kr
Tel : 02.540.4880

(135-829)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656(유건빌딩), 6층

thank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