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기준으로 오는 12월 15일에 스타워즈의 8번째 에피소드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가 개봉할 예정입니다. 한 솔로 역의 해리슨 포드는 출연하지 않지만, 루크 스카이워커 역의 마크 해밀과 영원한 레아 공주로 잠든 캐리 피셔는 그대로 출연하죠. 최근 새로운 예고편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국내에서 스타워즈의 인기는 답답한 수준이긴 합니다. 물론 우리나라만 그런 거죠. 그래서인지 삼성전자가 스타워즈 콜라보 로봇청소기를 선보였는데, 미국에서만 출시했습니다.

 

삼성전자가 선보인 스타워즈 콜라보 로봇청소기는 다스베이더와 스톰트루퍼, 2가지 디자인으로 나왔습니다. 재밌게도 스타워즈의 대표적인 악당 캐릭터를 사용했죠. 영화에서는 어떨지 몰라도 집안에서는 바닥 청소를 담당하는 고마운 악당입니다.

 

다스베이더는 이미 죽고 없으니 R2-D2나 BB-8 디자인도 좋았을 것 같습니다. 물론 스타워즈는 물론 영화를 통틀어 다스베이더만한 캐릭터가 또 없지만요.

 

다스베이더와 스톰트루퍼 헬멧만 디자인에 적용한 게 아니라 사운도 추가했습니다. 다스베이더 로봇청소기의 경우 전원을 켜면 다스베이더 특유의 숨소리가 나온다고 하네요.

 

https://youtu.be/DJDSMJnTniI

삼성의 최신 로봇청소기인 파워봇 VR7000 모델을 베이스로 하며, 미국에서 10월 10일부터 한정판으로 판매 중입니다.

아임유어파더 대신 아임유어로봇청소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