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즐기기 위해서는 몰입감을 높여주는 화면과 현장감을 더해주는 스피커, 그리고 손에 쥐고 있어야 할 컨트롤러가 필요합니다. 모바일 게임이나 PC 게임이라면 스마트폰이나 노트북 하나만으로 가능하지만, 콘솔 게임은 TV와 같은 다른 기기에 연결해야 하죠.

 

Zette System이라면 가능합니다. 다른 기기 연결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콘솔 게임기죠.

 

게임이 전혀 생각나지 않은 모습이지만, 프로젝터와 스테레오 스피커, 2개의 게임패드 등 게임에 필요한 모든 게 들어있습니다.

 

재미있게도 콘솔 게임기지만 레트로한 붐박스처럼 디자인되었습니다. 붐박스처럼 어깨에 메고 다닐 필요까진 없지만 휴대가 가능하죠. 손잡이까지 달려있습니다. 원목 재질로 만들어진 점도 만족스럽네요.

 

각 파트를 분리하면 콘솔 게임기가 완성됩니다. 각 파트마다 네오디뮴 자석을 갖추고 있다고 하니 분리와 합체는 간단해 보이네요.

 

우선 프로젝터는 640×480 해상도로 최대 80인치 크기로 영사가 가능합니다. 레트로한 디자인이라 레트로한 게임을 즐기라는 의미일까요? 해상도가 다소 아쉽네요. 프로젝터는 한쪽 스피커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스피커는 구체적인 성능이 공개되지 않았지만, 소형 블루투스 스피커 수준의 성능을 짐작해 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블루투스는 지원하지 않고 케이블로 연결해야 합니다.

 

게임패드는 붐박스 앞뒤로 하나씩 있어 2인용 게임이 가능합니다.

 

Zette System은 2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하나는 게임패드, 다른 하나는 게임패드대신 예전 오락실에서 볼 수 있던 조이스틱 컨트롤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역시 2인용 게임이 가능하죠.

 

Zette System은 25대 한정판으로 출시됩니다. 현재 예약 주문을 받고 있으며, 오는 2017년 11월에 배송 예정입니다. 가격은 게임패드 에디션이 1,899유로(약 255만9,000원), 조이스틱 에디션이 2399유로(약 323만3,000원)입니다.

 

 

게임기라기 보다 한정판 아이템다운 가격
신언재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