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새로운 공중부양 아이템이 나왔습니다. 지금까지 다양한 공중부양 아이템을 소개했었는데요. 아직 띄울 게 더 남았나 봅니다. 물론 지금까지는 굳이 공중에 띄울 필요가 없는 걸 띄웠다면, 이번에는 공중에 띄울만한 나름의 이유가 있습니다. 공중부양 웹캠, Moon by 1-Ring입니다.

 

Moon by 1-Ring은 세계 최초 공중부양 웹캠이라고 합니다. 세계 최초지만 큰 의미는 없을 듯 합니다. 웹캠을 굳이 공중에 띄울 필요는 없으니까요.

 

물론 앞서 얘기한대로 공중에 띄울만한 나름의 이유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공중부양 아이템은 한쪽 방향으로 살짝 힘을 주면 360도 회전하게 되는데요. 웹캠이라 이런 효과는 유용합니다. Moon by 1-Ring이 그렇죠.

 

Moon by 1-Ring의 경우 항상 회전하는 게 아니라 움직임을 감지하면 자동으로 작동한다고 합니다. 움직임은 물론 반려견이 짖거나, 아기 울음 소리, 유리 깨지는 소리 등 특별한 소리도 감지한다고 하네요.

 

방범용 웹캠 외에도 화상 회의에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목소리가 들려오는 방향으로 자동으로 회전한다고 하는데요. 360도 회전하다가 회전을 멈추고 다시 회전하는 움직임을 어떻게 제어하는지 궁금하네요.

 

세계 최초의 공주부양 웹캠, Moon by 1-Ring은 예약 주문을 받고 있으며, 가격은 미정입니다.

그냥도 멋진 공중부양, 이유 있으면 더 멋진 공중부양
신언재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