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상 콜드브루(Cold Brew)는 트렌드가 아닙니다. 이제 기본이죠. 커피전문점뿐만 아니라 편의점에서도 콜드브루를 쉽게 만날 수 있습니다. 지난 여름 동안 몇 잔의 콜드브루를 마셨는지 모르겠네요.

 

콜드브루는 이렇게 사서 마시기엔 좋을지 몰라도, 직접 만들기는 번거롭기 짝이 없습니다. 수 시간부터 수십 시간이 걸려야 만들어지기 때문인데요. 집에서도 빠르게 콜드브루를 만들 수 있는 커피머신이 나왔습니다.

Dash Rapid Cold Brew System라는 제품입니다. 이름이 길지만 빠를 거라는 느낌이 드네요.

 

Dash Rapid Cold Brew System는 한 방울씩 똑똑 떨어뜨리던 기존 콜드브루와 달리 ColdBoil이라는 기술을 사용합니다.

 

2개의 주전자가 나란히 놓인 것처럼 보이는데요. 왼쪽에는 커피 가루, 오른쪽에는 물이 들어있습니다. 진공 압력을 이용하는 펌프를 통해 물을 순환되면서 콜드브루가 완성되죠.

 

실제 맛을 봐야 제대로 만들어졌는지 알겠지만, 5분만에 42oz로 1리터가 훨씬 넘는 콜드브루를 만들어내니 확실히 빠르긴 하네요. Dash Rapid Cold Brew System 제조사에 따르면 기존 콜드브루 제조 방식보다 288배 빠르다고 합니다.

 

Dash Rapid Cold Brew System는 현재 인디고고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유의 신속함 덕분인지 16일 남은 현재 목표액의 700% 이상을 달성한 상태죠.

 

크라우드 펀딩: 인디고고
최소 펀딩 비용: $64 (약7만2,000원)
배송 예정 : 2017년 11월
빠르게 만들어도 천천히 즐기세요.
신언재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