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방에 욕심을 가진다면 옷장 속은 옷보다 가방으로 가득 차 있지 않을까요? 출근할 때는 가벼운 백팩이나 크로스백, 운동 갈 때는 메신저백, 여행에는 힙색이 더 편하겠죠. 간편한 자전거가방과 클러치백도 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 나열한 가방 수만 해도 6가지네요. 여기에 디자인과 퀄리티까지 생각하면 월급 통장이 이별을 고할 것만 같습니다.

 

7days 가방 하나면 6가지에서 한 가지 형태를 더해 총 7가지의 타입의 가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 7개 가방이 필요한 게 아니라 7days 가방 하나면 됩니다.

 

먼저 만든 이부터 소개해드리는 것이 좋겠습니다. 7days 가방을 만든 디자인루는 와디즈에서 이미 여러 번 펀딩을 성공시킨 이른 바 가방 장인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다양한 도구들을 사용하는 목수, 요리사, 바리스타 등의 메이커를 위한 메이커스백과 불편한 수납을 개선한 다용도 멀티 백팩, 지갑과 카드지갑이 분리되는 메이커스지갑까지. 사용자를 세심하게 관찰하고, 불편함을 느끼는 부분을 캐치 보완한 제품으로 많은 서포터들로부터 사랑과 믿음을 받아온 디자인루의 차기작 이기에 더욱 눈길이 갑니다.

 

이번 펀딩 역시 디자인루 특유의 세심한 관찰이 빛을 발합니다. 특별한 누군가의 이야기가 아니라 우리 모두의 이야기가 될 수 있는 일상을 담아 순간마다 필요한 가방을 잘 캐치하였죠. 궁금하셨을 7days 가방의 7가지 타입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출퇴근길이나 가까운 곳에 갈 때, 부담 없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백팩와 크로스백입니다. 크로스백은 때와 장소에 따라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2가지 크기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행이나 운동 갈 때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메신저백과 힙색입니다. 넉넉한 수납 공간이 필요하다면 메신저백을, 몸에 착 달라 붙어 편리한 사용감을 원한다면 힙색이 제격입니다.

 

자전거 라이딩을 즐기는 분이라면 등이나 옆구리에 가방이 통통 튕겨 불편했던 경험, 있으실 겁니다. 그럴 땐 자전거에 거치해서 쓸 수 있는 자전거가방으로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보다 작은 느낌의 클러치백은 간단한 소지품을 가볍게 수납해줍니다.

 

7가지 형태로 사용할 수 있지만 사실 누가 봐도 이건 7개로 나눠지겠다 티 내는 가방은 그리 달갑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7days 백은 사용하지 않은 장식들을 고정시키거나 숨겨놓을 수 있습니다. 트랜스포머도 모르고 보면 그냥 자동차같이 보이는 것처럼 진정한 실력자는 그 진가를 함부로 드러내지 않는 법이죠.

 

색상은 프라다 원단이라 불리는 210데니아 고밀도 나일론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블랙과 광택이 없는 폴리 혼방 원단으로 보다 캐주얼한 느낌의 그레이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수납의 귀재인 디자인루가 만든 제품인 만큼 어떤 타입의 가방이든 쉽게 꺼내고 뺄 수 있습니다. 또한 수납 공간이 잘 나누어져 있어 디스코 팡팡이라도 탄 듯 너저분했던 가방 속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7days 가방은 와디즈에서 펀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상세한 착용컷은 펀딩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와디즈
와디즈는 국내 최고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입니다. 국내를 넘어 아시아 시장까지 진출하는 그날을 꿈꿉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