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스피커의 끝판왕이라 불리는 보스 사운드링크 미니(BOSE SoundLink Mini). 저마다 선호하는 사운드는 다르겠지만 적어도 저음은 끝판왕이죠.

 

사운드링크는 보스의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라인업인데요. 사운드링크 미니1과 후속작 미니2는 대표 제품이라 그런지 디자인의 변화가 거의 없었습니다. 다만 사운드링크 리볼브(Revolve)가 나오면서 디자인이 신선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이번에 보스에서 막내 격인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사운드링크 마이크로(SoundLink Micro). 이름처럼 보스의 블루투스 스피커 중 가장 작은 제품입니다.

 

사운드링크 마이크로는 사운드링크 라인업의 다른 제품보다 훨씬 더 휴대에 초점을 맞춘 제품입니다. 한 손에 쥘 수 있는 98x98x35cm 크기에 무게는 290g에 불과합니다.

 

또한 외부가 실리콘 재질로 되어 있어 어지간한 충격이나 흠집에 강합니다. 뒤쪽에 실리콘 재질의 스트랩이 있어 가방이나 자전거 등에 매달 수도 있죠.

 

아웃도어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인 만큼 방수도 지원합니다. IPX7 등급이라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수를 지원하는 아웃도어용 소형 블루투스 스피커는 사운드 퀄리티가 떨어지는 경우가 많은데요. 사운드링크 마이크로는 소형 블루투스 스피커임에도 불구하고 듀얼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탑재했습니다. 보스에서 만들었으니 일단 저음은 보스다울 것으로 생각됩니다.

 

보스의 막내, 아기 보스, 사운드링크 마이크로는 오는 9월 21일에 출시할 예정이며, 가격은 109.95달러(약 12만4,000원)입니다.

 

귀엽게 보이지만 결코 귀엽지만은 않은 아기를 보는 기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