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각인 서비스를 해주는 제품이 있습니다. 그냥 하지 않고 넘어가도 되지만 고민하게 만드는 서비스죠. 자칫 잘못했다가 돌이킬 수 없는 불상사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말이죠. ‘부재시 경비실에 맡겨주세요’와 같은…

 

서비스로 해주는 레이저 각인은 한계가 있습니다. 기껏해야 1~2줄의 문구가 전부죠. 도형이나 패턴, 그림 등은 따로 전문 업체에 맡겨야 합니다. 만약 집에서 간편하게 레이저 각인을 할 수 있으면 어떨까요? Cubiio만 있으면 됩니다.

 

Cubiio는 초소형 레이저 각인기입니다. 50x50x50mm 크기의 작은 정육면체로 최대 100x100mm 크기의 레이저 각인이 가능합니다.

 

종이, 패브릭, 가죽, 목재 등은 두께에 따라 각인뿐만 아니라 절단도 가능하고, 아크릴은 각인만 가능합니다. 전문가용 기기가 아니라 금속은 지원하지 않는 게 다소 아쉽네요.

 

 

과연 안전할까 싶기도 한데요. Cubiio는 눈을 보호해주는 고글이 패키지로 포함되어 있고, 암호를 입력해야만 전용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속도 센서가 있어 움직이는 즉시 작동을 멈추기도 합니다.

 

Cubiio는 현재 킥스타터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목표액의 무려 52배 가까이 달성한 상태입니다. 아직 20여일 남아서 어디까지 갈지 기대되네요.

 

 

– 크라우드 펀딩: 킥스타터
– 최소 펀딩 비용: $379
– 배송 예정: 2018년 3월
오직 나만의 제품으로 만드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