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부턴가 탄산수를 마시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탄산수 종류도 많아졌고 그만큼 광고도 눈에 띄고 있죠. 한때 단물 빠진 사이다라고 취급 받던 탄산수가 이제는 어엿한 국민 음료가 되었습니다.

 

집에서 직접 만들어 마시는 사람도 많은데요. 탄산수 제조기도 판매 중인 탄산수만큼 다양합니다. 탄산수 제조기 역시 보편적인 주방 가전 스타일로 디자인되는데요. 뭔가 포스를 지닌 탄산수 제조기를 소개합니다.

 

스웨덴 스톡홀름에 위치한 Aarke에서 선보인 탄산수 제조기입니다. 그런 제품들 있잖아요. 꼭 필요하지 않지만, 다른 선택지가 있지만, 그냥 가지고 싶은 제품. Aarke 탄산수 제조기는 그런 제품입니다.

 

보시다시피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만들어졌죠. 보기 드문 재질은 아니지만 세계 최초로 스테인리스 스틸로 만들어진 탄산수 제조기라고 합니다.

 

미려한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에 걸맞은 슬림한 디자인도 일품입니다. 다른 탄산수 제조기가 뚱뚱하게 보일 정도죠.

 

탄산수를 만드는 방법은 기존 탄산수 제조기와 유사합니다. 물통을 끼우고 탄산을 주입하면 되는데요. Aarke는 독특하게 레버를 사용합니다. 왠지 아날로그적인 손맛이 느껴질 것 같은데요.

 

레버만 내리면 자동으로 탄산이 주입되고, 병 내부의 압력도 자동으로 배출된다고 합니다. 단순해 보이지만 뛰어난 시스템을 갖추고 있죠.

 

Aarke 탄산수 제조기는 실버와 매트 블랙,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199달러입니다.

세련된 디자인이 만드는 세련된 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