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방 속에는 이어폰 케이블이 이리저리 엉켜있고, 주머니 속에는 만원, 천원을 가리지 않고 섞여있습니다. 책상 위에는 어떤 문서인지도 모르는 A4 용지가 잔뜩 널려 있고 있고, 온갖 펜과 연필이 이리저리 굴러다닙니다.

 

사용할 때마다 짜증이 나는 이런 것들. 어떻게 정리할 수 있을까요? 이어폰은 이어폰대로, 지폐는 지폐대로 일일이 붙이고, 잠그고 고정해야 할까요? 브런트 클립(Brunt Clip)이면 됩니다.

 

브런트 클립은 쉽게 얘기하자면 멀티 오거나이저입니다. 붙이고, 잠그고, 고정하는 것을 하나로 할 수 있는 아이템이죠. 가죽과 자석의 단순한 조합이지만 이어폰이든, 지폐든, A4용지든, 뭐든 간단하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오거나이저는 이어폰이나 펜 등을 사용하지 않을 때 고정시켜 놓는 수단인데요. 브런트 클립은 반대 상황에서도 유용합니다. 가령 이어폰 사용시 매달려 있는 케이블을 옷깃에 확실하게 고정할 수 있고, 입구가 벌어져 있는 에코백의 훌륭한 고정 장치가 되기도 합니다.

 

네오디뮴 자석을 사용해서 금속 재질로 된 벽면에 단단히 붙여놓을 수도 있죠.

 

브런트 클립은 천연 소가죽 재질로 만들어졌습니다. 어떤 제품과도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며 사용할수록 더욱 자연스러워지는 매력을 지니고 있죠.

 

브런트 클립은 이름에서 짐작되겠지만, 사용한 전력량을 확인할 수 있는 똑똑한 플러그독서대처럼 생겼지만 무선 충전과 멀티탭 역할도 하는 파워 스테이션을 출시했던 브런트가 새롭게 선보인 제품입니다.

 

어쩌면 브런트가 지금까지 만든 제품 중 가장 스마트하지 않은 제품일 수 있는데요. 반대로 사용하면 스마트해질 수 있는 제품이기도 하죠. 현재 인디고고에서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크라우드펀딩: 인디고고
– 최소 펀딩 비용: $17 (3ea 1set)
– 배송 예정: 2017년 10월
어차피 해야 하는 정리, 이왕이면 보기 좋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