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키니는 그 자체만으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아낌 없이 드러냅니다. 사실 별다른 꾸밈은 불필요하죠. 하지만 트래쉬… 아니 래쉬가드가 인기를 누리면서 이번 휴가에서도 비키니 차림에 래쉬가드를 스타일링한 여성분들이 많았을 것 같은데요.

 

래쉬가드가 상반신의 섹시함을 반감시켰지만, 하반신은 여전합니다. 이 아이템까지 착용하면 하반신의 섹시함을 배가시킬 수 있죠.

 

일본의 BoDivas라는 곳에서 선보인 Beachtail이라는 액세서리인데요. 이런 액세서리를 만들다니 역시 성진국인가 보네요

 

Beachtail, 그러니까 ‘해변 꼬리’라고 부를 수 있는 이 액세서리의 풀 네임은 ‘Sexy Charm for Bikini Crotch BEACHTAIL Classy Chain Silver Original Dangle Jewelry’으로, ‘보석이 매달린 고급스러운 실버 체인으로 만든 비키니 가랑이 사이의 섹시한 액세서리, 해변 꼬리’ 정도의 의미겠죠.

 

굵은 체인 부분을 비키니 가랑이 사이에 걸쳐두면 간단하게 스타일링 완료. 이름 그대로 달랑거리는 없던 꼬리가 생겨나죠.

 

체인은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에 로듐 도금으로 마감되었습니다. 달랑거릴 때마다 태양빛을 받아 반짝거리면 하반신의 섹시함은 더욱 빛을 발할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태양빛을 지나치게 받아 뜨거워질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겠죠.

 

매달려 있는 보석은 스왈로브스키 크리스털. 레드, 블루, 블랙 등 8가지 컬러가 있어 취향이나 비키니, 래쉬가드 컬러에 맞게 스타일링할 수 있습니다.

 

과연 착용하고 다니는 여성들이 있을까요? 어쨌든 독특한 액세서리, Beachtail의 가격은 아마존 기준으로 19.5달러입니다.

여성 분들의 생각이 궁금해집니다.
신언재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