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 패션 브랜드 슈프림(Supreme)이 2017 F/W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슈프림만의 독특한 스트릿 감성이 담긴 다양한 의류와 모자, 가방 등 액세서리를 비롯해, 슈프림의 전매특허라고 할 수 있는 ‘대체 이걸 왜?’스러운 아이템까지 들고 나왔습니다.

 

슈프림의 패션도 관심이 가지만, 슈프림은 뜬금없는 아이템을 보는 재미가 더 클 수 있습니다. 얼마 전에 소개한 모노폴리와 콜라보한 게임처럼 말이죠. 어차피 사지도 못할 거 구경이라도 실컷 해야겠습니다.

 

슈프림(Supreme)이 선보인 2017 F/W 컬렉션 중 다른 업체와 콜라보한 아이템을 모았습니다.

 

 

슈프림 일렉기타

먼저 슈프림 펜더 스트라토캐스터(Fender Stratocaster)입니다. 실제 펜더와 콜라보한 제품으로 펜더에서 가장 유명한 스트라토캐스터를 하얗게 도색하고 픽업 사이에 슈프림 로고를 박아 넣은 게 특징입니다.

 

슈프림 바리깡

바리깡이라 불리는 헤어 클리퍼입니다. Andis라는 미용 전문 업체와 콜라보한 제품으로 Envy라는 모델에 슈프림 로고가 큼지막하게 박혀 있습니다.

 

슈프림 블루투스 스피커

뱅앤올룹슨(Bang & Olufsen)과의 새로운 콜라보입니다. 예전에 슈프림 로고가 박힌 베오플레이 A2(BeoPlay A2)가 있었는데요. 이번에는 뱅앤올룹슨의 가장 작은 블루투스 스피커인 베오플레이 P2입니다. 역시 포인트는 레드 컬러와 슈프림 로고.

 

슈프림 3단 야삽

3단 야삽입니다. 대한민국의 건강한 남성이라면 2년 남짓 동안 소유했었던 그 3단 야삽과 동일한 디자인이죠. 이쯤이면 슈프림 로고만 크게 박아 넣으면 끝이라고 생각하는 것 같은데요. 이 3단 야삽에는 그나마 작게 들어가 있습니다. 공구 전문 업체인 SOG와 콜라보한 제품입니다.

 

슈프림 보온병

군더더기 없어 보이는 보온병입니다.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12시간 보온, 24시간 보냉을 지원하죠. 조지루시(Zojirushi)와 콜라보한 제품으로, 역시 슈프림 로고가 눈에 띄네요.

 

슈프림 보조배터리

Mophie와 콜라보한 보조배터리입니다. 10,050mAh와 20,100mAh, 두 종류로 나왔습니다. 왠지 기존 제품에 슈프로 로고가 있는 스티커를 붙여놓은 듯한 모습인데요. 어떠면 샤오미 보조배터리에 슈프림 스티커를 붙이는 게 더 좋아 보일 수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슈프림 라이터

당연히 Zippo와 콜라보한 라이터겠죠. 다이아몬드 커팅 디자인이 힙합 뮤지션이 사용할 것만 같은 Sweg이 느껴지는데요. 때문에 슈프림 로고가 다소 작아 보입니다. 슈프림 로고는 크게 들어가야 제 맛인데 말이죠.

 

슈프림 플래시

나이트코어(NITECORE)와 콜라보한 플래시입니다. 몸체 꽉 차게 새겨진 슈프림 로고 때문에 커다란 제품으로 보이지만, 사실 립스틱보다 약간 큰 미니 사이즈입니다.

이제 어디에 슈프림 로고가 박힐지 궁금해집니다.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