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노폴리(Monopoly)라는 보드 게임이 있습니다. 100년도 넘은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게임이지만 국내에서는 아류작인 부루마블이 더 유명하긴 하죠. 최근에는 보드 게임 외에도 콘솔이나 PC, 모바일 게임도 나왔습니다.

 

빨간색 박스 안에 하얀색 글씨로 써있는 모노폴리 로고를 보면 전혀 상관 없는 브랜드 하나가 떠오르네요. 바로 슈프림(Supreme)입니다.

 

슈프림은 잘 알려진 대로 스트릿 의류 브랜드인데요. 물론 이제는 의류 브랜드의 범주를 넘어섰죠. 슈프림 로고만 붙어있으면 몇 만 원짜리 옷도 수십 만원이 되고, 그마저도 구하지 못하는 옷이 되니까요.

 

전혀 상관 없는 두 브랜드, 모노폴리와 슈프림이 만난다고 합니다. 슈프림 로고가 붙어 있는 모노폴리가 나온다고 하네요.

 

게임 판 중앙에 모노폴리 로고 대신 슈프림 로고가 붙어 있는 것 외에 알려진 정보는 없지만, 모노폴리라는 게임의 내용과 슈프림이 보여주고 있는 브랜드 가치는 잘 어울려 보입니다. 게임으로, 가격으로 상대를 파산에 유도하는 것 말이죠.

 

슈프림 버전의 모노폴리를 하면서 이전에 슈프림이 선보였던 아이템을 함께 사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슈프림 머니건이 특히 잘 어울릴 것 같네요. 슈프림 벽돌을 사용할 일은 없어야겠습니다.

 

모노폴리와 슈프림의 콜라보 보드 게임은 2017 F/W 컬렉션으로 나올 예정입니다. 구체적인 가격은 공개되지 않았는데요. 지금까지 슈프림의 다른 아이템처럼 그리 비싸지 않지만 몇 초 만에 매진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고 비싼 가격으로 중고 사이트에 올라오겠죠.